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불량이거나 심하게 파손되어 왔다면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2-18

조회 12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온 경우 고객센터(031-362-6415) , 1:1 문의에 이에 대한 설명을 써주시면
상담 후 즉시 상품을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.
간혹 상품 특성상 상품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품수거후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상담센터

월-금 09:00 – 17:00

점심시간 12:00 - 13:00
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제휴문의

SALES

02-6956-6413

s.j.yoon@inviva.co.kr

MARKETING

031-362-6415

marketing@inviva.co.kr

(주)제이미크론 대표: 황성민,황재익
개인정보관리자: 윤순재(s.j.yoon@inviva.co.kr) 사업자등록번호: 139-81-04583사업자번호조회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21-경기안산-3124호 본사 주소: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해봉로 273번길 12 B동 영업 주소: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가락동, 청과물시장동 중앙청과 3층 27호
Copyright © 제이미크론. All rights reserved.
맨위로